배우 김남길 나이 결혼 근황 인스타 갤러리 드라마 바닷길 선발대 프로필 박성웅 고아성 독도

반응형

배우 김남길 나이 결혼?

배우 김남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바닷길 선발대'에 출연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배우 박성웅, 고아성, 고규필과 함께 목포에서 독도까지 바닷길 여정을 한다고 하네요. 바닷길 선발대 촬영을 위해 요트 면허를 취득했고 직접 운전도 한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남길의 나이 결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과거 졸업사진 모습을 한 번 볼까요?

 

 

 

<바닷길 선발대>

푸른 바다와 눈 부신 태양 아래에서 펼쳐질

선발대원들의 좌충우돌 우리 바다 여행기!

먹고 자고 항해하라!

낭만과 생존 사이의 24시 선상 라이프!

서해 최남단 목포부터

바다둘레길 항해기

우리 영해의 마지막 영토인 동해 최동단 독도까지 무려 1,094km에 달하는 바다 둘레길로, 가는 곳이 곧 길이 되는 새로운 ‘언택트’ 여행을 선발대원들이 배로 떠나본다!

실제로 해양수산부에서 2025년 완성을 목표로 준비 중인 '바다 둘레길'(K-Ocean Route) 프로젝트!

바닷길 선발대

김남길 박성웅 고규필 고아성

시베리아에 이어 바닷길까지 정복하러 온 선발대의 리더 김남길은 누아르와 코믹을 넘나드는 마성의 매력을 가졌다.

이상하게 여행만 가면 허당기 풀풀~ 곧 죽어도 의리가 최고라는 그가 이번엔 리더가 되어 요트 키를 잡고 선발대를 이끌어보겠다는데! 그와 함께하는 바닷길 선발대, 괜찮을까?

지루한 배 생활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아재 개그의 대부 박성웅은 시베리아에서 탄생한 예능 루키로 활약한다.

스크린의 이미지와는 180도 다른 형아 '박성웅'! 누아르와 코믹을 넘나드는 마성의 매력에 치일 준비 완료!

신스틸러에서 SEA스틸러로 재탄생한 배우 고규필은 선발대의 일당백 막내이자 바리스타가 된다.

선발대 1기에서 탄생한 예능 루키 배우 고규필. 보호 본능 자극시키는 귀여움으로 시청자들의 웃음 버튼! 예능감 플러스 바다 위 요트 여행까지 만렙(?!) 또 한 번 기대되는 고규필의 요트 라이프!

배 위 작은 문명, 원두커피를 선사하는 센스 갑 배우 25년 차 고아성까지 함께 한다. 그동안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인간 고아성의 꾸밈없는 일상!

어떤 상황에서도 침착하고 의젓하게 일당백! 궂은일도 마다하지 않는 선발대의 막내, 리얼리티에 최적화된 고아성의 반전 매력!

리얼한 선상 라이프를 위해

넘치는 열정으로 배 면허까지 취득한 네 명의 선발대원들은, 선장으로 변신해 바다를 직접 항해하는 것은 물론 멀미 꾹! 참고 만들어낸 맛깔난 요리의 향연, 그리고 고된 선상 생활에 여유를 선사할 섬 여행까지 한다.

항해 D-DAY! 이제부터는 실전이다!

선상 라이프 여정의 시작점인 ‘목포’에 모인 선발대원들은 첫 기항지인 하태도까지 무려 10시간 첫 항해 도전한다. 날씨부터 파도까지 모든 것이 완벽한 듯 보였던 바닷길 선발대.

그러나 쉴 틈 없이 꿀렁이는 파도의 공격에 금세 멀미로 녹다운?! 과연, 선발대원들은 무사히 첫 항해를 마칠 수 있을까?

김남길 프로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