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는 훌륭하다 봉봉이 올드 잉글리시 쉽독 강형욱과 팽팽한 기싸움 입질 공격성 이경규 필라테스 공감

반응형

개는 훌륭하다 봉봉이 올드 잉글리시 쉽독 강형욱과 팽팽한 기싸움 입질 공격성 이경규 필라테스 공감

 

오늘 방송이 되는 '개는 훌륭하다'에서는 풍성한 털을 자랑하는 올드 잉글리시 쉽독 봉봉이가 고민견으로 등장했는데요. 봉봉이는 사람의 손길에 예민해서 입질, 공격성 때문에 보호자가 고민이 많다고 말했습니다.

 

필라테스 학원에 출근하는 보호자는 봉봉이와 같이 회사를 출근한다고 하는데요. 수강생들의 손을 무는 사고까지 일으켜서 심각성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보호자는 봉봉이와 필라테스 학원의 같이 지낼 수 밖에 없는 속사정이 밝혀지며 출연진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는데요.

 

보호자의 사연에 강형욱은 어디가서 쉽게 하지 못하는 이야기라고 공감했습니다. 고민견 봉봉이의 행동교정에 나서는 강형욱은 처음 만나자마자 불꽃 튀는 기싸움을 벌였다고 합니다.

 

빠르게 문제점을 파악한 강형욱은 필라테스 학원에서 지내면 안된다고 말하며 보호자에게 말했습니다. 이에 충격을 받은 듯한 보호자.

 

개는 훌륭하다에서 행동교정에 성공해 봉봉이와 함께 지내기 위해 도움을 요청한 보호자의 간절한 마음과 바램은 이뤄 질 수 있을지 빨리 보고 싶네요. 봉봉이는 필라테스 학원에서 보호자와 함께 지낼 수 있을까??

또 이날 강형욱은 봉봉이가 계속해서 경고와 경계의 시그널을 보내고 있음을 꼬집었다고 합니다. 보호자를 비롯한 이경규와 장도연은 봉봉이가 숨겨온 속내를 알게 되자 큰 충격에 빠졌다고 합니다. 보호자는 봉봉이에게 마음을 알지 못해 미안함을 감추지 못해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낼 예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