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영 김민경 나는살아있다 마산봉 위치 촬영장소 허벅지 씨름 박은하 교관

반응형

나는살아있다 마산봉 위치 촬영지 촬영장소 김민경 나이 키 이시영 허벅지 씨름이시영 김민경 나는살아있다 마산봉 위치 촬영장소 허벅지 씨름 박은하 교관

나는살아있다 이번주 촬영지 촬영장소는 마산봉 위치 주소

강원 고성군 간성읍 흘리령길 122-24

김민경 1981년 9월11일 나이40세 키165cm

이시영 1982년 4월17일 나이39세 키168cm

본격 生Zone(생존) 프로젝트

생존수업 <나는 살아있다>

산악 조난 대비 훈련을 위해, 해발 1,052m!

백두대간 산줄기와 마주한 6인의 교육생

험한 산세를 이겨내고 정상에 도달하라!

 

단, 쌀 10kg를 들고?! 산 넘어 산!

그러나 지친 동료들을 이끄는 체력은 물론, 의지를 불태우는 멘탈 만렙들!

‘등산 마니아’ 이시영, ‘체력 금메달리스트‘ 김지연, ‘에너지 주유소’ 우기 대 활약!

이에 대응하는 ‘체력王언니’ 김성령의 포기를 모르는 정상 정복기까지!

 

그리고 대한민국 0.1% 여자 특전사 박은하 교관

교육생들과 함께 생존에 도전, 하지만 같을 순 없다!

해발 1,052m의 백두대간 남쪽 끝 봉우리!

맨몸으로 걷기에도 거친 산길을 쌀 20kg을 짊어진 채

교육생들을 이끌고 완등에 도전한다!

 

팀워크 大 폭발!

6인의 교육생과 박은하 교관 모두 완등에 성공할 수 있을 것인가?

 

안락한 실내 취침이냐? 삽질의 연속 야외 취침이냐?

잠자리를 걸고 펼쳐진 허벅지 씨름 빅 매치!

 

태릉이 놓친 근수저 김민경과

탄탄한 돌벅지의 소유자 박 교관의

불꽃 튀는 잠자리 쟁탈전! 과연 그 결과는?!

 

생존도 식후경! 고생한 자들이여! 마음껏 먹어라!

온종일 굶주린 교육생들을 위해

와일드 캠핑 요리 대가 은하 교관이 준비한 스페셜 저녁 식사 TIME~★

 

지켜보는 교육생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

박은하 교관의 특별하고 신기한 요리 레시피 개/봉/박/두

 

의지 甲! 끈기 甲!

6인의 교육생, 생존을 향한 네 번째 발걸음!

11월 26일 목요일 저녁 8시 50분

생존수업 <나는 살아있다>

산악 조난 대비 훈련에서 멤버들은 백두대간 남쪽 마지막 봉우리이자 해발 1052m를 자랑하는 마산봉 정복에 도전했다고 하는데요 두 명씩 짝을 지은 교육생들은 부상자 대신 조별로 쌀 포대 10㎏을, 박은하 교관은 쌀 포대 20㎏을 짊어지고 가파른 산의 정상까지 도착해야 하는 고난도의 미션.

이날 낙하산을 등에 메고 바람에 맞서는 송풍 훈련에서는 김민경의 활약이 돋보였다고 하는데요 박은하 교관 역시 "송풍훈련 할 때 특전사 현역들도 혼자서 끌기 힘든 낙하산을 혼자 끌며 돌격하던 김민경이 가장 인상 깊었다"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