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노윤호 차은우 신예은 2020 KBS 가요대축제 역대급 MC 선정 프로필 나이 페이스아이디 키 나이

반응형

 

배우 신예은이 '페이스아이디'를 통해 리얼한 일상을 공개한다.

카카오TV 오리지널 예능프로그램 '페이스아이디(FACE ID)'에서는  일상이 소개된다.

2018년 웹드라마 '에이틴'을 통해 인기를 끌기 시작한 그녀는 최근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이서와', JTBC '경우의 수'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와 관련 '페이스아이디'에 출연해 자신의 스마트폰을 낱낱이 공개하며 20대 여배우로서의 화려한 모습은 물론, 때로는 평범한 여대생으로, 때로는 한 분야의 '덕후'로서의 모습 등 그동안 보지 못했던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 계획이다

특히 카카오M이 18일 공개한 '페이스아이디' 티저 영상에서 촬영장에서 연기에 몰입하는 모습부터 홈트레이닝, 먹방, 민낯 공개에 이르기까지 리얼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기대감을 높인다.

‘2020 KBS 가요대축제’가 오는 12월 18일로 공연일을 확정하고 올해 주제와 함께 역대급 MC 조합을 공개했다.

올해 주제는 코로나19로 인해 모든 것이 뒤바뀐 세상에서 K-POP 가수들과 팬들이 만날 수 없는 현 상황을 ‘음악’으로 연결하겠다는 의미를 담아 ‘Connect’로 결정했다. ‘Connect’라는 주제에 맞게 시공간을 넘어 다양한 매개체로 연결된 무대들과 오직 ‘가요대축제’에서만 공개되는 스페셜한 무대들을 예고하며 시청을 당부했다.

 

또한 매년 팬들의 마음을 200퍼센트 만족시키며 MC 꿀조합을 만들어온 이번에도 새로운 MC 조합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MC로는 열정 퍼포머, 열정 만수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대중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K-POP 신드롬’의 선두주자인 동방신기 유노윤호와 가요계뿐만 아니라 예능과 드라마까지 섭렵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자리 잡은 아스트로 차은우. 단기간에 주연 자리를 꿰차며 차세대 기대주로 이름을 올린 배우로 발탁돼 역대급 조합을 완성했다.

특히 배우 그녀는 KBS ‘뮤직뱅크’ 통해 안정적인 진행 실력을 선보였던 바, K-POP과 깊은 인연을 자랑하는 세 사람이 어떤 호흡으로 축제의 분위기를 이끌어갈지 기대감을 높인다.

우월한 비율을 자랑하며 화보 장인으로 불리는 유노윤호와 얼굴 천재의 표본 차은우. 교복 여신, 단발 여신 등으로 불리며 활동 포인트마다 여신 수식어를 갱신하고 있는 신예은이 만나 어떤 시너지를 만들어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