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치열 조정민 류지광 영기 나태주 조이현 불후의명곡 트롯 전국체전 특집 승자 아모르파티 나이 프로필 레디큐

반응형

황치열 조정민 류지광 영기 나태주 조이현 불후의명곡 트롯 전국체전 특집 승자 조정민 조이현 나이 프로필 레디큐

아모르파티 조정민

영기 85년생 36세, 조정민 나이 86년생 35세  나태주 90년생 31세 조이현 나이 91년생 30세입니다.

지난주에 국민 가수 남진, 원조 한류스타 김연자, 감성 트로트 디바 김수희, 꽃중년 조항조, 트로트 여왕 주현미, 원조 싱어송라이터 설운도, 영원한 오빠 김범룡 등이 레전드로 출연한 가운데..

늘 감동적인 무대로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주는 불후의명곡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트롯 전국체전 특집 2부가 펼쳐지는데요. 이번 2부에 출격할 가수는 황치열, 영기, 조정민, 나태주, 조이현이 무대를 꾸린다고 하니 기대를 안할 수가 없는 조합이네요?

우선 대륙에서 아주 큰 사랑을 받았던 황치열은 레전드 조항조의 '남자라는 이유로'를 선곡해 짙은 감성 무대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황치열 나이 82년생 39세!

매력적인 동굴 저음의 소유자인 류지광은 설운도의 '여자 여자 여자'로 한 편의 뮤지컬 같은 무대를 선사한다고 하는데요. 류지광 85년생 나이 36세!

트로트 대세 영기는 남진의 '둥지'를 선곡해 유쾌한 무대를 보여준다고 하며, 트로트 여신 조정민은 김연자의 '아모르 파티' 무대로 다채로운 매력을 다시 한번 뽐낸다고 합니다. 

 

 

태권 트롯맨 나태주는 김수희의 '애모'를 선곡, 장애인 댄스스포츠 선수와의 감동적인 퍼포먼스를 시청자와 출연진의 심금을 울릴 것으로 예상되며, 팔색조 매력의 소유자인 조이현은 김수희의 '멍에'를 선곡, 애절한 보이스로 원곡가수 김수희를 눈물짓게 했다.

기대되는 불명! 오늘도 음악과 함께 즐거운 주말되세요 저는 불후명곡 추억여행 좋아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