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요미 아침마당 오디션 프로그램서 김범룡 최성수 정경 고아라

반응형

가수 요요미가 과거 한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편집 당했었다고 말했다.

 '아침마당'에서는 가을 음악회로 꾸며져 김범룡, 최성수, 정경, 고아라가 출연했다.

그녀는 "가을은 건너뛰고 겨울이 온 것 같다.

지금까지 데뷔하고 처음 오디션 프로그램에 나갔는데 편집을 당했고, 리액션 하는 것만 나왔다.

그때 내가 정말 못하고, 재미없었구나 생각했다.

그때를 회상하면 너무 긴장된 나머지 욕심이 많았던 것 같다. 저는 시련이라고 생각하지 않고 '노래하는 가수인 자신이 행복해야 다른 사람도 행복하구나'라고 생각했다"고 밝혔다.

 

이용식은 "요요미 씨가 방송 전에 '헬륨을 먹는다'는 의심들이 있다"고 말을 꺼냈고, 

"절대 아니다. 어렸을 때부터 목소리가 이래서 부모님이 걱정도 했었다. 동생한테 화를 낼 때도 이 목소리다"고 웃었다.

요요미

박연아

1994년생

가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