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현 노마스크 김장 모임 논란 인스타그램 게시물 삭제한 배추 100포기 이정현 와 키 검사 바꿔 나이 충북제천 김장모임

반응형

이정현 노마스크 김장 모임 논란 인스타그램 게시물 삭제한 배추 100포기

"노마스크 김장 모임?" 논란 일자 게시물 삭제한 '이정현'

배우 이정현이 인스타그램에 가족 김장모임 사진을 게재했다 누리꾼의 마스크 미착용 지적에 게시물을 삭제했습니다.

지난 29일 이정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온 가족 모여서 김장. 우리 아버지가 눈 감은 사진만 찍어주셨네요.

엉망진창 패션으로 배추 100포기 담근 것 실화입니다요"라는 글과 사진을 올렸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가족들과 모여 김장 중인 이정현이 담겨있었는데요. 편안한 차림으로 갓 담근 김치를 맛보고 있는 모습

이정현은 또 "남은 배추로 굴새우 배춧국에 흰 쌀밥. 그리고 푹 삶은 돼지고기에 남은 김치 소를 넣고 절인 배춧잎에 싸서 보쌈으로 마무리. 모두 즐거운 김장 되세요"라는 글로 일상을 덧붙였는데요.

많은 이들이 이정현의 일상에 공감을 보내며 응원을 보냈는데요.

그러나 일부 누리꾼들은 코로나19 바이러스 여파가 계속해서 확산되고 있는 현재, 마스크를 쓰지 않은 채 김장하는 모습은 부적절하다고 지적 했습니다.

누리꾼들은 해당 게시물에 "혹시나 저 안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나오면 어떡하냐", "마스크를 써야 할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앞서 충북 제천에서 김장모임 후 닷새간 50명 넘은 확진자가 발생한 사례가 있었는데요. 논란이 일자 이정현은 현재 인스타그램에서 김장모임 관련 게시물을 삭제했습니다.

 

이정현 노마스크 김장 모임 논란 인스타그램 게시물 삭제한 배추 100포기 이정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