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창열 아내 자녀 나이 가족 집공개 신박한정리 노래하는 창열이 DJ DOC 인스타 아들 딸

반응형

가수 김창열 아내 자녀 나이 가족 집공개 신박한정리 노래하는 창열이 DJ DOC 인스타 아들 딸

 

 

그룹 'DJ DOC' 출신 가수 김창열과 아내 자녀 온 가족들이 '신박한 정리'에 출연하며 반가움을 안겼네요.

11월 30일 오후 방송 tvN 예능물 '신박한 정리'에는 김창열이 아내와 두 남매와 함께 출연, 근황을 알리고 정리 고민을 공개한건데요.

이날 방송은 '신박한 정리' 최초로 의뢰인이 아내인 점이 흥미로운거죠.

김창열은 74년생으로 올해 47세가 되었는데요. 처음 DJ DOC로 데뷔 당시 고등학생 나이의 팀 막내 였던걸로 기억하는데 어느덧 50대를 바라보고 있네요. 아내 장채희 씨와는 지난 2003년 결혼한 바 있는데요. 아내 장채희 씨는 80년생으로 올해 41세고 김창렬과는 6살 차이가 나네요. 아들 김주환은 2004년생 17세, 딸 김주하는 2013년생으 8세가 되었네요.

사상 최초 아내의 요청으로 진행된 이번 정리는 '맥시멀파'와 '미니멀파'로 나뉜 가족들의 팽팽한 줄다리기를 해결해야 하는 상황이라는데요. 취향으로 인해 둘로 갈라진 창열 가족이 과연 타협을 이루고 정리를 마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되는거죠.

맥시멀과 미니멀은 말그대로 극과극의 취향 차이인데요. 과연 가족 간의 취향이 극적으로 갈리는 상황 속에서 어떻게 신박한 정리를 할 수 있을지 궁금해지네요.

특히 이날 충격적인 장면은 거실 한편에서 텐트 살이를 하고 있는 김창열의 모습인데요.

수많은 욕구템 때문에 집안 곳곳이 통행금지인 것은 물론 가족들의 안전에도 문제가 생길 우려가 있는 상황이라고 하네요. 예상보다 심각한 맥시멀 하우스의 환경에 신박한 정리단 역시 고민에 고민을 거듭할 정도인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