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출연하는 음원 1위 여가수 사재기 논란 송하예 1위 하기 싫어

반응형

 

TV조선 새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트롯2'에 참가자들의 프로필이 공개돼 화제다.

지난 5일 '미스트롯2'에 출연하는 최종 참가자들의 사진이 공개 된 후 최종 참가자들 가운데 대중에게 잘 알려진 스타들도 대거 포함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음원 1위' 가수로 유명한 송하예를 비롯해 씨야로 활동했던 김연지, 나비, 허찬미, 걸그룹 CLC 멤버 손, 전(前) 모모랜드 멤버 태하, 전 클레오 멤버 채은정, 영지 등이 있다. 배우 오승은, 방송인 강예빈, 박슬기, 뮤지컬 배우 출신 김사은도 출연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심사위원에는 가수 장윤정, 작곡가 조영수, 진성, 신지, 김준수, 방송인 붐, 장영란 등 지난 시즌 함께했던 마스터들과 더불어 '미스터트롯' TOP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그리고 박선주와 손준호, 김용임, 김영옥 등 새로운 마스터 군단이 출격 대기 중이다.

제작진은 "실력과 끼로 똘똘 뭉친 참가자들의 합격을 향한 절실함과 마스터들의 다양한 반응들이 뒤섞여 한 편의 드라마 같은 감동과 웃음, 공감이 터져 나올 전망"이라며 "누군가는 붙고, 누군가는 떨어지는 서바이벌만의 쫄깃한 텐션을 최고조로 끌어올릴 '미스트롯2'를 기대해달라"고 말한 바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