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샤이니 민호 출연 해병대 제대 사회 복귀 예능 나들이

반응형

그룹 샤이니 민호가 1월 17일 방송분 ‘미운 우리 새끼’ 스페셜 MC로 나서 반가움을 안겼네요.

이날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에는 샤이니 민호가 스페셜 MC로 출연해 입담을 뽐낸거죠.

샤이니 민호(본명 : 최민호)는 91년생으로 올해 31세가 되었는데요. 워낙 뛰어난 외모와 훤칠한 키로 샤이니에서도 비쥬얼을 담당하고 있죠. 특히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하는 등 배우로서의 입지도 다지고 있네요.

2019년 4월 15일 해병대에 입대한 민호는 지난 2020년 11월 15일 전역했는데요. 전역한지 얼마 되지는 않았네요. 특히 민호는 군에서의 마지막 훈련 참가를 위해 전역 전 휴가를 반납하고 훈련에 참가하는 등 모범적 병영생활로 누리꾼들의 박수를 받은 바 있죠.

사실 한시라도 빨리(?) 군대 전역을 하고 싶은 마음일텐데 정말 대단한 결정을 했네요.

‘미운 우리 새끼’는 민호가 제대 후 처음으로 출연하는 예능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이에 방송에서 민호의 군 복무 일화를 들을 처음으로 리얼하게 들을 수 있을 거 같은 기대가 큰데요. 뿐만 아니라 샤이니 완전체 컴백에 대한 언급도 있을지 궁금해 지네요.

아마도 샤이니가 곧 새로운 앨범 소식으로 찾아오지 않을까 기대하게 되네요.

특히 전역 후 첫 모습이다 보니 해병대 포스의 늠름함도 예고편에서 느껴질 정도인데요. 과연 이날 샤이니 민호의 사회인 복귀 예능 나들이 입담이 어떨지 본방에서 확인해 봐야 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