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 전국외전 탑8 레전드무대 진해성, 재하, 신승태, 최향, 한강

반응형

트롯 전국외전 TOP8이 다채로운 볼거리로 가득채워 우리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했다. 

KBS2 예능프로그램 ‘롯 전국외전 TOP8 스토리 에서 TOP8인 진해성과 재하, 신승태, 최향, 한강의 경연 비하인드 스토리를 비롯해 다시 보고 싶은 화제의 선수들의 근황이 공개하였으며 ‘트로트 야생마’ 신승태는 자신의 진가가 제대로 발휘된 무대로 ‘골목길’을 선택하며 “제일 내려놓고 했던 거 같다”는 이유를 덧붙이거나 “그동안 저를 지지해 주시고 응원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라며 소감을 말했다. 

트롯전국외전-12장면-바둑판처럼-캡처하여담은-방송장면
전국외전 트롯 방송장면



한강은 무대 밑 친근하고 유쾌한 매력을 방출했으며, 가장 좋았던 무대로 감독진의 극찬을 받은 ‘일편단심 민들레야’를 꼽았다. 최향은 ‘트롯 전국체전’을 통해 무대 공포증을 이겨내는 과정을 보여주며 성대결절로 위기를 맞은 상황도 기회로 바꾸는 실력을 뽑냈다.  이어 ‘트롯 전국외전’은 재하의 눈부신 성장기를 공개, 결승전에서 은메달을 차지한 재하를 향한 어머니 임주리의 깜짝 영상 편지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또한 금메달의 주인공 진해성의 역대 무대가 그려져 시청자에게 다시 한번 감동을 안겼으며, 진해성은 “내 생에 가장 기억에 남을 시간이었다. 끝까지 지켜봐 주시고 지지해 주셔서 감사하다”라는 인사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