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원희 나이 강아지 셀프목욕탕 광자매 일상 온앤오프 막내딸 이광태

반응형

고원희는 94년생 입니다. 

고원희는 최강 배달꾼, 으라차차 와이키키, 퍼퓸, 드라마 스테이지, 유별나 문셰프, 드라마 스폐셜 등 장르를 불문하고 다채로운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습니다. 오케이 광자매에서는 쾌활하고 터프한 이광태 역을 완벽 소화하며 인생캐를 경신하고 있습니다.

 

온앤오프에서는 드라마 오케이 광자매에서 막내딸 이광태역으로 활약 중인 고원희의 열정 넘치는 하루 일상이 공개되는데요. 고원희는 촬영이 없는 날에도 쉴 틈 없이 움직이며 부지런한 하루를 보내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특히나 하루 일과를 마무리하고 집에 돌아온 고원희는 깜짝 등장한 친동생과 찰떡 자매 케미를 선보일 예정으로 기대가 높아집니다. 특히 고원희 집이 최초로 선보여 눈길을 끌었습니다.

 

고원희-온앤오프-출연-강아지-목욕-카페
고원희-온앤오프출연


고원희는 반려동물 케어로 하루를 시작했으며 강아지 셀프 목욕탕에서 반려견 목욕을 시키며 부지런한 집사의 일상을 이갔으며 대본 연습을 위해 카페를 방문한 고원희가 의외의 행동으로 모두를 놀라게 할 전망인데요. 대본 연습도 잠시 카페에 손님이 많아지자 고원희는 갑자기 주문을 받고 서빙까지 했다고 합니다.

고원희가 선사하는 뜻밖의 오프와 카페와의 특별한 인연은 온앤오프에서 공개됩니다. 또 고원희는 친동생과의 찐친 케미부터 과거 아이돌 연습생다운 끼 방출까지 팔색조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고원희는 가슴 깊은 조언을 전하고 아이돌 연습생 시절을 추억하며 흥을 발산했습니다.

 

고원희 광자매 일상 온앤오프 막내딸 이광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