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자 남자친구 남편 홍상기 홍익엔터테인먼트 이혼 자녀 10년동거 전참시

반응형

김연자는 예비신랑 홍상기를 자기야라고 다정하게 부르는가 하면 꿀 떨어지는 눈빛으로 애정을 과시했습니다. 무대 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는 180도 다른 김연자의 매력이 안방을 설렘으로 물들였다고 하는데요.

 

 

 

전참시에서는 트롯신 김연자의 알콩달콩한 일상이 그려진다고 하는데요. 김연자는 남자친구 소속사 대표 홍상기와의 열애 사실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는데요. 특히나 김연자는 결혼 계획까지 밝혀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고 합니다. 전참시에서 김연자는 10년째 동거중인 예비신랑 홍상기와 일상을 최초 공개했습니다.
 



김연자 아파트 집 위치 경기도 은평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남자친구 예비신랑 홍상기 직업은 김연자 홍익기획 소속사 대표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연자 나이 59년생 63세 홍상기 대표 나이 67세. 김연자는 전남편 18살 연상 일본 재일교포 김호식과 결혼했지만 30년 만에 이혼을 했으며 이혼이유는 성격차이로 인한 잦은 갈등이라고 합니다. 자녀는 없는것으로 알려져 있네요.

 

 

김연자 홍상기 부부

 



전참시에서 김연자는 예비신랑 홍상기와 운명적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은 무려 50년 전 첫 만남을 가졌다고 하는데요. 김연자는 홍상기 예비신랑을 향해서 그때 왜 나한테 말 안 걸었어요?라고 수줍게 물어봐 훈훈함을 자아냈습니다.

그런가하면 전참시에서 김연자는 트로트 스타와 흥 넘치는 만남을 가졌다고 하는데요. 김연자를 흥 넘치게 만든 건 누구일지 호기심을 자아냈습니다.

 

 

 

 

김연자는 1959년생으로

올해 63세 만62세 이고요.

데뷔는 1974년 말은해줘요 데뷔하였습니다.

70년대와 80년대 인기가수였고요.

수은등, 영동부르스 등 많은 사랑을 받았고요.

그리고 그때 최고의 스포츠였던

프로씨름 씨름대회때 들렸던

씨름의 노래도 불렀고요.

1986년 서울 아시안게임 주제가

아침의나라를 부른만큼 80대중반 대표 여가수입니다.

일본에서 활동하다 다시 돌아와

아모르파티 블링블링 으로 다시 많은 사랑을 받고요.

 

 

 

김연자-인생의 굴곡

 

 

남편인 홍상기대표 무심한듯 하면서 세심하게 김연자 스케쥴도 다 알고있고다정한 모습도 보여주셨고요.

고풍스러우면서도 깔끔하게 정리되어 좋더라고요.

 

전참시에서 김연자의 두 매니저들은 퇴근해도 퇴근한 게 아니라는 제보를 해 제작진을 놀라게 했으며 이어 매니저들은 일과 일상의 경계가 없다고 털어놔 궁금증을 모았고 특히나 소속사 대표이기도 한 김연자의 예비신랑 홍강기는 두 매니저에게 꼼꼰한 지시 사항을 전해 의아함을 남겼다고 합니다. 그에 반해 김연자와 두 매니저는 훈훈한 케미로 눈길을 끌었고 심지어 매니저 두 사람은 김연자와 함께 아침식사까지 준비했다고 합니다.

반면에 전참시에서 김연자의 트레이드마크인 화려한 의상으로 가득한 드레스룸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고 하는데요. 그런 가운데 무대 의상에서 떨어진 보석 장식을 줍는 의문의 인물이 등장했다고 해 궁금증을 모았습니다.

반응형